가수 김뭉먕(김수민)이 성장의 여정을 담은 첫 싱글을 발표하며 정식 데뷔한다.
김뭉먕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부아앙~~’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10일 메이저나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낯설고 어색한 지금의 나를 어루만지며 버킷리스트 속 꿈을 향해 나아가는 성장의 여정을 담고 있다. 특히 푸른 자연과 김뭉먕의 맑고 청량한 에너지의 조화가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부아앙~~’은 김뭉먕의 공식 데뷔를 알리는 첫 싱글로, 유치함과 진지함 사이 천진난만한 얼굴로 던지는 성장의 외침이다. 싱글명인 ‘부아앙’은 질주하는 소리, 즉 무언가 빠르게 나아가는 에너지와 속도를 나타내는 의성어로, 자아 발견과 성장을 향한 질주를 상징하고 있다.
김뭉먕은 이 데뷔 싱글을 통해 아직은 어른이 되지 못한 채 어색함 속에 있지만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과 꿈을 찾아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김뭉먕은 정식 데뷔 전부터 영화 ‘청설’ 컬래버 음원 ‘푸른 시간 속, 우리’,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컬래버 음원 ‘끝없는 밤을 가르며’ 등 음원 발매는 물론, 영국 싱어송라이터 Etham(이담)과 듀엣 곡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이름을 알렸다.
김뭉먕 첫 번째 싱글 ‘부아앙~~’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