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디셈버), 4월 26일 팬미팅 개최
2025. 3. 26DK(디셈버), 4월 26일 팬미팅 개최

가수 DK(디셈버)가 따뜻한 봄날 팬미팅을 연다.
DK는 오는 4월 26일 오후 7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스카이아트홀에서 ‘DK FAN MEETING(DK 팬미팅)’을 개최한다.
팬미팅은 DK가 지난해 12월 개최한 2024 디셈버 DK 크리스마스 콘서트 ‘Winter DK-LAND(윈터 디케이-랜드)’ 이후 4개월 만에 팬들을 만나는 자리다.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이번 팬미팅에서 DK는 고품격 무대와 더불어 진솔한 이야기들로 소통을 펼치며 콘서트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DK는 그간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심(心)’, ‘발걸음’, ‘아무렇지 않게’ 등 주옥같은 명곡을 선보이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또 다양한 드라마 OST 및 프로젝트 음원에 참여했고, KBS 2TV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SBS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귀호강 무대를 선사했다.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DK가 이번 팬미팅에서는 어떤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지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다.
DK FAN MEETING’은 4월 26일 오후 7시 서울 스카이아트홀에서 열리며, 티켓 예매는 31일 오후 3시부터 예스24를 통해 진행된다.
2025. 3. 26DK(디셈버), 메이저나인과 재계약…동행 이어간다
2025. 3. 24DK(디셈버), 메이저나인과 재계약…동행 이어간다

가수 DK(디셈버)가 메이저나인과 동행을 이어간다.
메이저나인은 24일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DK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동행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무한한 역량을 가진 DK가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DK와 회사가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해 팬분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09년 디셈버 EP ‘디어 마이 러버(Dear My Lover)’로 데뷔한 DK는 그동안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심(心)’, ‘발걸음’, ‘아무렇지 않게’ 등 다양한 곡을 통해 섬세한 표현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또 다양한 드라마 OST 및 프로젝트 음원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KBS 2TV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SBS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귀호강 무대를 선보였다.
DK는 “메이저나인과 함께했던 지난 시간이 짧다고 느껴졌다. 그만큼 서로 좋은 음악을 위해 진정으로 고민한 시간들이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메이저나인과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팬분들께 더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5. 3. 24